QUICK
MENU

Press News

언론에 비친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더욱더 정진하겠습니다.

Press News
코리아요리학원, 첫 시작 응원 "웰컴 2022! 새해 혜택 한가득 이벤트" 진행

등록일2022.01.12

조회수72117


새해를 맞아 새로운 목표를 설정하고, 신년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 학생들의 진학 계획부터 구직자들의 취업 계획까지 다양한 교육 수요가 몰리는 가운데, 코리아교육그룹 요리학원 ‘코리아요리학원’이 혜택이 가득한 새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코리아요리학원이 새해 첫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준비한 ‘웰컴 2022! 새해 혜택 한가득 이벤트’는 취미부터 자격증, 입시&진학, 창업, 취업, 스펙업 전 과정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과정 20% 할인에 20% 할인을 더해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임인년 흑호의 해를 기념해 호랑이띠 수강생에게는 수강료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2과목 등록 시 2과목을 더 증정하며, 수강 등록 시 코리아교육그룹의 전문화된 분야별 온라인 강의인 따즈아 1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수강생들에게는 10만 원 상당의 원데이 레슨권(쿠킹 또는 베이킹 수강권)을 무료로 증정하며, 코리아요리학원에서 만든 보냉백과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핫팩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코리아요리학원 관계자는 “2022년 새해를 맞아 최대 할인과 함께 다양한 혜택 및 선물을 증정하는 새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실무 중심의 커리큘럼으로 기초부터 탄탄한 실력을 쌓을 수 있으며, 취미 과정부터 입시 및 취?창업 과정까지 1:1 멘토링을 통해 수강생 맞춤 관리를 제공하고 있어 각자의 새해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코리아요리학원은 교육청 소속 법인 직영 아카데미로, 학과별 전임 강사제도를 통해 완성도 높은 요리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교육기관 및 기업과 지속한 MOU 체결을 통해 입시와 취업, 창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강생 목표에 따른 최적의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이를 기반으로 코리아요리학원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취업교육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돼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특히, 고객 기대치 및 브랜드 만족도 평가에서 최고 평점을 획득한 요리 전문 교육기관이다.

학습 가능한 교육과정에는 ▲기능사자격증 실기(한식 요리 및 양식과 중식-일식 요리, 제과제빵 자격증 및 커피 바리스타 자격증 등) ▲입시-대회준비(영셰프 진학레슨-트레이닝, 영셰프 재팬, 영파티시에, 국내 및 국제 요리대회, 국내 제과제빵 대회 등) ▲생활요리(기초 및 취미 요리, 브런치-원데이 레슨, 제과제빵 스타일링 등) ▲스킬업 과정(정통 서양 및 일본요리, 정통 한국요리, 베이커리 실무반, 디저트 스킬업, 바리스타 커리큘럼 등) ▲외식 창업(운영 컨설팅, 창업 세미나, 인테리어, 비법 전수 등) 등이 있다.

현재 강남 요리학원을 비롯해 홍대와 부산, 대구, 대전, 인천 등 6개 지점에서 동일한 수준의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며, 요리 강좌와 커피 바리스타 학원 및 제과제빵 학원, 한식(취미) 강좌 등을 운영하고 있다. 각 지역 학원은 지하철역 5분 거리 입지로, 지역 내에서도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빠른수강료조회

교육 희망지점을 선택해 주세요.
    관심있는 과정을 선택해주세요.
    신청하시는 분의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해 주세요.
    • -
    • -